바인 교회 홈 페이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Vine Christian Centre

바인 교회는 영국 남 웨일즈 브리젠드에 있는 가정적인 교회입니다.

예수님께서는 제자들에게 사랑의 사람들이 되라고 하셨습니다.

그리고 저희는 그 말씀을 따라 사랑을 이웃에 나누고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 증거의 사명을 감당하고 있습니다.

담임 사역자

알렉스 목사와 제인 사모

파일 (Pyle) 사역

바인 교회에서 약 30분 정도 떨어진 파일(Pyle)에서 2015년 9월부터 한 달에 한 번 주일 저녁 예배를 드리기 시작했습니다.

그 동안 여러 곳 을 놓고 기도 하던 중 하나님께서 파일에 마음을 품게 하셨기 때문입니다.

또한 파일 지역에서 바인 교회에 출석 중인 교인들을 중심으로 파일 구역을 만들어

주중에 모여 함께 지역 복음화를 위해 기도하고 있습니다.

흑암에 앉은 백성이 큰 빛을 보았고 사망의 땅과 그늘에 앉은 자들에게 빛이 비치었도다 하였느니라.”

마태복음 4:16절

지난 7월 17일에는 한국에서 귀한 손님들이 저희 교회를 방문하셨습니다. 사랑의 교회 대학부 연합 유럽 단기 선교팀이 파일 예배에 참석해 함께 하나님을 예배하고 찬양하는 귀한 시간이었습니다.

지난 10월 20일 – 28일 일정으로 한국에 선교 여행을 다녀 왔습니다. 바인 교회를 통해 일하신 하나님을 경험하게 되었고 더 큰 비전과 희망을 보게 되었습니다.

기도해 주시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선교 여행 사진들은 교회 페이스북 페이지에 있습니다.

지난 11월 20일 주일 저녁 예배 모습입니다. Pyle 지역 첫 열매인 Katie 성도의 간증과 사랑의 교회 파송 선교사 백승준 목사님께서 설교로 섬겨 주셨습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구원의 열매가 있기를 소망하며 기도 부탁드립니다.

파일 담당 사역사 – 이일구 전도사

이일구 전도사 김윤선 사모

예나, 신 그리고  환

저 희 Vine Christian Centre는 Bridgend 지역과 Wales 그리고 나아가 전 세계에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전하는 사명에 최선을 다 하고 있습니다. 특별히 Pyle (파일) 지역을 하나님께서 저희 마음에 품게 하셔서 그 곳을 섬기고 있습니다. 지난 해 9월 월 중 저녁 예배를 시작으로 그 곳에 구역을 세우고 함께 기도하고 있습니다.

     인구 약 7,000명의 Pyle 지역에 활동하는 교회가 없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Pyle 구역은 이 지역을 대상으로 예배 초청장을 여러 가정에 나누어 주고 복음을 전하는 일을 진행해 왔으며 또한 교회 절기에 맞추어 믿지 않는 주민들을 초청해 복음을 전하는 행사를 감당하고 있습니다.

     Pyle 구역 담당 사역자로 이일구 전도사가 일하고 있습니다. 이일구 전도사(김윤선 사모, 예나, 신, 환)는 2006년부터 저희 교회에 출석하기 시작하여 Union 신학교에서 신학 학부 과정과 신학 석사 과정을 마치고 현재 Worship (예배) pastor, 중고등부 찬양팀, 청년 대학부서 담당, 교회 홈 페이지 및 미디어 그리고 중고등부 담당으로 섬기고 있습니다.

     전임 사역자로 활동하고 있는 이일구 전도사 가정을 위해 많은 교인들과 교회가 한 마음으로 사례비를 마련하고 있지만 아직도 재정적으로 많이 부족한 점이 있습니다. 사도 바울은 복음을 위한 일(partnership in the gospel)에 참여하는 빌립보 교인들 때문에 하나님께 감사한다고 했습니다 (빌 1:3-5). 사도 바울은 협력과 동역이 얼마나 중요한 것 인지 알고 있었습니다.

     이 곳 웨일즈에서도 하나님께서 일하고 계십니다. “흑암에 앉은 백성이 큰 빛을 보았고 사망의 땅과 그늘에 앉은 자들에게 빛이 비치었도다 (마 4:16).” 이 말씀을 붙잡고 우리 구주 예수 그리스도께서 높여짐을 받으시고 그 귀한 이름이 다 시 한번 이 웨일즈 땅에 널리 전하여 지기를 위해 사역자들 그리고 교인 모두가 열심히 일하고 있습니다.

     이 귀한 복음의 사역을 위해 먼저 기도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이일구 전도사 가정 재정 후원을 부탁 드리고자 합니다.

     하나님의 은혜와 축복이 충만하길 기도합니다.

Pastor Alex Ashton

후원 계좌

이일구 , 우리은행 1002-643-408801 (임금 통장 내용 표시에 바인교회를 기재해 주세요.)

파일 기도 제목

1. 파일 7,000 여명의 지역 사람들이 복음을 접할 수 있도록.

2. 파일 구역의 성령 충만과 지역의 빛과 소금의 역할을 잘 감당하도록.

3. 파일 지역 평화의 사람을  (눅 10:6) 만나 함께 사역할 수 있도록.

4. 성령 충만한 파일 저녁 예배가 되도록.